본문으로 바로가기


 

 

 

 

 

 

우치하 마다라

 

화둔, 호화멸각

불을 아래로 쏘면 화염의 파도가 되어 땅을 통해 앞으로 퍼져나가서 다수의 적을 덮친다.

이 인술때문에 수십명의 수둔사용자들이 만든 수진벽으로 막아야할 정도였다.

 

화둔, 봉선화술

사스케나 이타치와는 스케일부터 다른 봉선화술을 시전한다.

 

화둔, 호화멸실

2단계스사노오에게서 쓴기술

호화멸각과는 또 다른 광역기이다.

 

화둔, 용염방가술

용머리의 불덩이들이 떨어지는 인술

속도가 미즈카게의 인보다 빠르다.(제일빠른 화둔)

 

목둔, 수계강탄

센쥬하시라마가 사용하는 목둔, 수계강탄을 마다라도 쓴다.

나무하나하나를 일일이 조종할수 있으며, 쿠리마의 차크라를 사용하여 만든 다중 환영분실술의 대옥나선환으로 겨우 없애버릴 위력이다.

 

목둔, 화수계강림

이 기술 또한 센쥬하시라마가 사용한 기술.

줄기 하나하나의 굵기가 마다라의 2단계스사노오보다 거대하다.

게다가 저 꽃에서 나오는 가루에는 사람을 마비시키는 능력도 있다.

 

목둔, 다중 분신술

단순한 분신술이 아닌 본체의 세포를 변형시켜 만든 분신술이다.

이 분신 하나하나가 모두 스사노오를 사용할정도로 강력하다.

 

목둔, 목룡의 술

센쥬 하시라마가 구미를 제압할때 사용한 기술

 

지폭천성

육도선인이 십미의 그릇인 외도마상을 봉인할때 사용하여 달이 만들어졌다고 전해진다.

작은 검은 구체를 허공에 뛰운뒤 강력한 흡입력으로 모든것을 빨아들여 위성을 만든다.

 

천애진성

매우거대한 운석이 떨어지는기술

천애진성의 경우 시전자까지 죽는 자폭술이지만 마다라는 예토전생의 몸이였기에 꼴리는 대로 썻다.

 

이자나기

사륜안의 눈의 빛을 영원히 잃는 대가로 현실과 환상의 벽을 허물 수 있는 힘을 다루는 술법으로, 스사노오보다 더 강력하다.

자신에게 거는 궁극의 환술로 이를 사용하는 사람의 데미지와 죽음을 포함한 불리한 상황을 꿈으로 바꾸고 사용하는 사람의 공격으로 유리하게 판을 뒤집을 수 있다.

이자나미와 쌍벽을 이루는 환술로 우치하의 금지술법이다.

 

봉인흡인

체내의 차크라 회전을 역회전시켜 적의 술법을 빨아드리는 기술

 

스사노오(완성체)

마다라는 완성체 스사노오를 시전할 수 있다.

 

-선인모드-

십미를 흡수하여 육도선인화 한다.

 

선법 음둔뇌파

양손에서 번개를 날리는 기술

 

선법 람둔광아

입에서 레이저를 쏘아내면서 고개를 돌려 상대를 절단하는 기술

 

윤묘변옥

보이지 않는 검이 가장무서운법(ㅈㅅ)

보이지 않는 분신을 소환한다.

이 분신은 윤회안으로 볼 수 있거나, 선술로써 감지할수있다.

분신은 현실에게 데미지를 줄수 있지만, 현실에서는 분신을 통과해버려 공격할 수 없다.

오직 육도의 선술로만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무한츠쿠요미(달의 눈)

달에 윤회사륜안을 투영해서 윤회사륜안이 달빛에 반사되면서 발동되며 환술에 걸린 자들을 잠재워 꿈꾸게 하는 기술로

투영시킬때 달은 윤회사륜안의 모습이 되고 이 술법에 걸린 대상의 눈은 윤회안으로 변한다.

또한 무한츠쿠요미에 걸린 대상은 시간이지나면 몸이 제츠가 되어버린다.

윤회안을 개안했거나 예토전생된자들은 환술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나중에 환술의 빛이 약해져서 활동이 가능하다는 약점을 가지고 있다.

마다라는 무한츠쿠요미를 발동하고 남아있는 신수에 수계강탄을 사용하여 환술에 걸린 사람들을 영양분으로 삼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